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

강남복싱 다이어트 체육관 에너자이저 복싱

강남복싱, 다이어트 복싱 체육관 에너자이저

 

 

 

오랜만에 글을 올려보네요.

마케팅과 일상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관심 가지고 가보게 된 강남복싱 체육관 중 핫플레이스인 에너자이저 복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예전에는 태권도, 합기도, 유도, 권투 등의 격투 운동은 정말 격투술을 익히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다녔던 체육관인데요. 요즘은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해서 많이 다니는 운동이죠?

 

헬스장은 혼자 운동하니 좀 지루한감이 많아서 저도 이리저리 새로운 운동을 찾고 있었는데요.

격투기 운동중에서 가장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게 바로 복싱이라고 합니다.

특별히 스파링을 하지 않는 이상에야 결국 헬스처럼 PT를 하거나 복싱 기술을 연습하는 운동이니 맞는 이야기 같네요.

 

 

 

 

 

 

마음을 다잡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저는 행동이 빠른편이라 바로 강남지역에 있는 복싱장을 검색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여기 저기 다 검토해 봤는데, 뱅뱅사거리 역삼초등학교 부근에 있는 에너자이저 복싱 체육관이 가장 눈에 띄더군요. 최근에 강남복싱이나 다이어트 복싱으로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인것 같더군요.

 

 

 

 

 

 

상담해주신 관장님이 젊으세요.

생글생글 웃는 모습이 인상적인 분입니다.

아버님이 프로복서 이셨다고 하네요. 2대째 복싱을 하고 있는 주변에서 보기 힘든 체육관입니다.

 

 

 

 

 

 

운동가격을 여쭤봤는데,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바로 가입해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저도 바로 혹했으니까요. ㅎㅎ

 

운동복과 사물함이 준비되어 있어서 헬스장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 같습니다.

그리고 샤워시설이 있으니 바로 샤워하고 업무 보거나 집에 갈 수 있는 점도 좋은 것 같네요.

 

운영 시간이 중요한데 아침 7시부터 밤 11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뭐.. 헬스장 다니는 것과 같은 것 같습니다. 이왕 운동하는거 사람들과 함께 복싱 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샌드백도 여러개가 설치 되어 있더군요.

체육관이 크지는 않았지만, 요밀조밀하게 잘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회원들 하나 하나 지도를 해준다고 하네요. 복싱과 같은 운동은 아무래도 자세가 중요하니 지도가 필요한 운동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위한 회원들을 위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녁에 단체로 운동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함께 운동할 수 있게도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런 직접 지도가 이루어지다보니 여성회원들도 많다고 합니다.

 

 

 

 

 

 

 

강남 복싱 에너자이저 복싱은 위에서 보이는 사진처럼 개인 운동을 위한 장비들이 구비되어 있더군요.

런닝머신도 보이고, 덤벨을 들 수 있는 시설도 보입니다. 여성분들을 위해 아령도 무게별로 구비되어 있다는 것이 좋더군요. 뭐.. 저야 근육운동 하는걸 싫어해서 그냥 복싱으로 땀을 빼려 하겠지만요. ^^

 

 

 

 

 

 

 

링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정식 규격의 링은 아닙니다.

그래도 간단히 스파링 하면서 감을 익힐 수 있게 공간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빨간색 링이 인상적이네요.

 

 

 

 

 

 

단체로 PT 하는 모습을 찰칵 사진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는 군대 있을 때 얼차려 받는 것 같아 싫긴 한데, 땀 흘리고 나니 기분은 좋더군요.

근데 확실한 건 복싱 운동이 땀을 엄청 흘리게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으로 적합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50kg 정도 되는 분들이 1시간 복싱 운동하면 500kcal 소모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복싱 프로그램이 운동되고 있으니 그런면에서 빨리 살빼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것 같네요.

 

 

 

 

 

 

강남 복싱 에너자이저는 바닥이 약간은 푹신한 매트가 깔려 있어서 넘어져도 다치지 않게 배려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자국이 보이는데요. 권투할 때 자세를 잡는 발 모양을 이렇게 붙여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초보자들은 자세 잡는게 쉽지 않으니 이렇게라도 해놓았나 봅니다.

 

저도 서서 한번 해봤는데, 어릴 때 태권도를 해서 자세가 잘 안나오더군요.

어릴 때 한건데도 습관이 무섭습니다.

 

 

 

 

 

 

강남지역에서 건강을 위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위해 강남 복싱 체육관을 찾고 있다면 에너자이저 복싱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직접 하나 하나 지도도 해주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