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선물세트 추천 - 가락시장 과일
설명절이 다음주로 다가왔네요.
고향에 내려갈 생각에 약간은 들뜬 하루들이 될텐데요.
이맘때쯤이면 항상 고민되는게 있죠?
올해 설에는 무슨 선물을 사야하나.. 하고 말이죠.
고향에서 함께 드실 음식거리나 친지분들에게 드릴 설선물, 그리고 거래처 등에 인사드릴 설 선물세트 등을 찾고 계실겁니다.
뭐.. 명절선물이라는게 참 애매모호합니다.
특히 설명절에는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설명절에 어울리는 선물세트로 과일이 어떨까 하는데요.
가락시장 과일도매에서 구매하는것이 가장 과일을 싸게 사는 방법일 것입니다.
저는 설명절 선물세트는 가락시장 과일을 추천합니다.
가락시장 청과물도매시장의 전경인데요.
요새 설명절이다보니 어마어마한 물량이 거래되고 공급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 처음 보시죠? 저도 가끔 보는데 적응이 안됩니다. ㅎㅎ
저는 가락시장 청과물도매시장에서 가끔씩 가는 곳 중에 하나가 성은유통입니다.
가락시장에서 30년 정도 사업을 해오셨다고 하네요.
가락시장은 다들 아시죠? 전국 산지의 과일들이 가락시장에 와서 경매장에서 경매를 통해 도매업자들이 구입하고 이를 소매점이나 일반거래처에 보내게 됩니다. 한마디로 가격이라는 것이 결정되는 구조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서울시에서 관리하는 시장이므로 합리적인 구조로 과일가격이 형성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일 상품 마진이 몇 프로 되지 않을 정도라고 하네요. 도매상들은.
그만큼 가락시장 도매시장에서는 과일을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경매 시세에 따라 말이죠.
요새는 택배 물량이 많아 1월 25일(수)에는 택배가 마감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혹시 모릅니다. 물량이 많으면 24일에도 마감될 수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빨리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성은유통 tel. 02-401-6785
위치는 상기 지도와 같습니다.
가락시장역 8번출구로 나와 조금 오다보면 횡단보도가 있습니다. 그 횡단보도 건너면 바로 가락시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동화청과 안에 성은유통이 있습니다. 찾아가 보고 싶으시면 전화로 위치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가락시장 넓거든요. ^^
가락시장 성은유통에서는 한박스 단위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택배로 보내지게 되구요.
명절 선물 구매하기에는 딱이죠?
단지 고려할 사항은 가락시장은 새벽 2시부터 움직이는 시장입니다.
그러다보니 일들이 고되고 해서 일찍 주무십니다.
주문문의 전화는 오후 4시정도까지만 받을 수 있으니 설명절 선물 문의와 관련해서는 일찍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또 하나는 명절이 가까워 올 수록 물량이 딸리게 되어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
무슨 의미인지 아시겠죠? 서두르셔서 문의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이득일꺼라는 이야기죠.
가락시장 성은유통에서 이번 설명절 과일선물세트로 내 놓은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가락시장은 과일이 모이는 곳이다 보니 직접 선물세트들을 이것저것 섞어 만들지요? ㅎㅎ
혼합세트 중에 하나를 찍어 본 것입니다. 종류가 여럿 되었는데요.
설명절 과일선물 세트로 여러 과일 혼합세트가 있는데요.
보통 4만원에서 5만원 사이에 가격대가 형성된다고 합니다.
뭐.. 종류별로 과일별로 가격대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래도 과일선물세트를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가락시장 내에 있는 중도매인에게 구매하는 것은 말이죠.
대표적인 설 선물 중에 하나이지요?
상큼하고 달콤한 배입니다.
배는 수분도 많고 단맛이 강해서 먹고 싶은 과일중에 하나이지만 이상하게 명절 아니면 먹을일이 별로 없네요. ㅎㅎ
배 한박스에 산지나 갯수 등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날 그날 경매시세에 따라서도 다르구요. 가격은 전화 문의시 확인바랍니다.
대표적인 설명절 선물 중에 하나는 바로 사과이죠?
새콤 달콤 우리가 가장 자주 사먹는 과일중에 하나입니다.
가락시장에서 구매하실 때 사과 한박스의 시세는 확실히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사과가 한 11개에서 12개 들어가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성은유통에 문의하실 때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02-401-6785)
그날 그날 시세에 따라 변하니까요.
대표적인 설명절 선물중에 하나는 곶감이죠?
곶감은 나이드신분들만 좋아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락시장에 가보면 곶감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맛도 다양하구요. 저도 하나 맛보았는데요. 제가 어릴때 먹던 곳감 맛과는 다릅니다. ^^
경매 시세에 따라 가격이 변하니 가격은 구매 문의시 물어보세요. ^^
위의 과일은 천혜향이라는 과일입니다.
제주도에서 나오는 개량품종 특산물 중에 하나이죠?
맛과 향이 뛰어난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개당 크기도 큰 것이 특징이죠. 천혜향은 그래서 양에 비에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3kg짜리와 5kg 짜리가 있습니다.
문의하실때 알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정확한 가격은요.
위의 과일은 제주도 특산물 중에 가장 널리 알려진 과일이죠?
한라봉입니다.
설명절 과일선물로 인기인 상품중에 하나이죠. 평소에 먹어볼일이 별로 없으니까요. ^^
한라봉은 좀 더 저렴합니다.
3kg과 5kg 상품이 가장 많이 나가구요. 정확한 가격은 그날 시세에 따라 다르니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위의 과일은 역시 설명절에 보게 되는 과일중에 하나죠? 제주도 특산품 중에 하나인 레드향입니다.
크기는 좀 더 작은편인데 맛과 향이 뛰어난 과일입니다.
설명절에 특별한 선물을 하시는 분들은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들을 찾는 경우가 있으십니다.
위의 레드향은 천혜향과 가격이 비슷하게 형성됩니다.
3kg, 5kg 상품들이 있습니다.
가락시장 과일들은 경매시세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날 그날 바뀌니 전화 문의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위의 과일들은 망고이죠?
태국망고와 애플망고입니다. 망고는 설 명절선물 중에서 특별한 과일을 찾는 분들에게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태국망고는 크기가 더 크고 약간 물른것이 특징이죠? 대신에 맛은 아주 기가 막힙니다.
애플망고는 태국망고보다는 당도가 강하지는 않지만 과일이 좀 더 단단합니다. 그래서 모양내서 먹기 좋죠.
가락시장 과일 성은유통에서는 태국망고와 애플망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한번 찍어봤는데 어떤가요?
가격은 성은유통에 문의해보셔야 할꺼 같습니다. 저도 몰라요. ^^(02-401-6785)
위의 과일은 오렌지인데요.
오렌지 한박스에 양이 무지 많습니다. 미국산이구요. 퓨어스팩이라고 굉장히 유명한 상표라고 하네요.
푸짐하게 한박스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오렌지가 어떨까 하네요. 유명한 미국산지 오렌지로 말이죠. ^^
새콤 달콤한 키위이죠?
가락시장에 가면 역시 우리가 생각하는 모든 종류의 싱싱하고 건강한 과일들이 즐비한데요.
평소에 잘 먹어보지 못한 과일도 그냥 한박스 사서 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설명절에는 키위를 한번 드셔보심이 어떨까요? ㅎㅎ 평소에 잘 먹지 못하니 말이죠.
제가 가격을 써넣지 못하는 과일들은 경매시세가 변동폭이 있는 것들입니다.
위의 과일은 멜론이죠? 멜론은 달콤하면서도 향이 좋은 과일중에 하나이죠.
보통 한박스에 3수, 4수, 5수 이렇게 들어가는데 크기에 따라 다르게 되지요?
가격은 성은유통에 문의시에 물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의 과일은 석류입니다.
석류는 먹기가 참 불편한 점이 있지요?
석류를 쪼개어 알맹이를 먹는 형태니까요. 하지만 그런 노력이 아깝지 않은 것이 맛이 정말 일품이지요.
비타민 덩어리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좋은 과일중에 하나입니다.
설 선물을 어떤 것을 할까 고민되시나요?
직원이나 거래처에 드릴 설명절 선물세트를 어떤 것을 할까 고민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설명절 선물은 가락시장 과일을 구매해보시는게 어떨까 하네요.
경매에 의해 가격이 결정되는 가락시장.
30년 전통 도매기업 성은유통에서 저렴하게 과일을 구매해 보세요.
(택배 마감은 1월 25일이라고 합니다. 24일에 마감될 수도 있으니 주문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서두르세요. ^^)
'일상 >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님 효도선물, 유아식기로 추천하는 유기그릇 전문점, 온도담 (0) | 2017.07.04 |
---|---|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 픽사베이, unsplash, 프리픽 (1) | 2017.02.16 |
서울 가볼만한 곳(성수동 맛집, 성수동 볼거리) 핫플레이스 (2) | 2017.01.08 |
복지용구 수동휠체어 대여 - 늘푸른실버케어센터 (0) | 2016.10.19 |
복지용구 전동침대 대여 센터 - 늘푸른실버케어센터 (0) | 2016.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