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리뷰/소상공인

홍보영상 나레이션 외국어 성우녹음(외국인) 섭외 에이전시 네튠

홍보영상 나레이션 외국어 성우녹음(외국인) 섭외 에이전시 네튠




오늘은 새로운 시장에 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쉽게 접하긴 어려워도 일상생활에서 항상 접하게 되는 홍보영상 제작과 홍보영상에 나레이션으로 입히게 되는 외국인 성우녹음 분야를 정리합니다. 그리고 외국어 성우녹음 전문 기업도 함께 소개해 봅니다.





요새는 SNS의 시대죠?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어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고 소비합니다.

광고홍보 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생태계를 분석하여 일반인이 콘텐츠를 소비하게 하거나 제품을 구매하게 유도하죠.


이 SNS에서 유통되는 콘텐츠 중 요새는 대세가 바로 홍보영상입니다.

굉장히 직관적이고 사람의 눈길을 잡을 수 있다는 점이 홍보영상의 장점인 것 같구요. 스토리와 컨셉에 따라 반응하는 것도 다르다는 것을 페이스북이나 SNS를 통해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요새는 만들 수 있는 툴도 많고 해서 쉽게 홍보영상을 개인적으로 제작하고 유통하고 그렇습니다만.

약간의 규모가 있는 기업이나 기관의 경우 해당 사업이나 제품에 대한 홍보영상을 제대로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회사나 기관의 사업을 나타내는 공식적인 영상이기도 하고, 배포하는 범위가 넓기에 그렇죠?


그래서 영상을 제작하는 수많은 홍보영상 제작업체들이 자기만의 기술력을 가지고 어필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는 형태입니다. 


이런 홍보영상에 많이 들어가는 것이 바로 효과음이나 전문적인 목소리 연기자인 성우의 나레이션이 들어가게 됩니다.






홍보영상은 사람의 눈과 귀를 주목시켜 원하는 결과로 이끌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기에 그 안에 삽입되는 나레이션도 전달력있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그런 전문 성우분들의 목소리가 필요할 때, 특히 외국어 성우 섭외와 녹음이 필요할 때 관련 전문 에이전시가 필요하게 됩니다.






네튠은 세계 20여개국 100여명의 검증된 성우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체류비자 및 경찰청 신원 확인이 완료된 성우진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그러한 외국인 성우진과의 네트웍 및 관리체계, 현장 녹음 지원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튠은 다양한 언어의 성우녹음이 가능합니다.


영어성우, 중국어 성우, 일본어 성우, 러시아 성우, 스페인어 성우, 프랑스어 성우, 베트남 성우, 캄보디아어 성우, 미얀마어 성우, 태국어 성우, 인도네시아어 성우, 필리핀어 성우, 아랍어 성우, 독일어 성우, 포르투칼어 성우, 이탈리아어 성우, 폴란드어 성우, 네덜란드어 성우, 키르기즈스탄어 성우 등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소화하는 성우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홍보영상 나레이션, 게임녹음, 연기녹음, 교재 녹음 등 다양한 녹음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는 것은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외국어 성우는 기본적으로 국가도 다양하고 한국에 체류하다가 본국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네튠은 지속적으로 각 언어의 성우를 발굴하기 위해 오디션을 통해 최적의 목소리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를 의뢰하시는 기업이나 기관이 최적의 비용과 효과를 누리게 하기 위함입니다.





네튠의 강점중에 하나는 성우 섭외부터 녹음실 섭외, 현장 녹음 코디네이션까지 원스톱으로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기술력이 검증된 녹음실들과의 협업을 통해 최적의 성과를 만들어 갑니다.


이는 외국인 성우녹음과 관련한 고객 업무를 편리하게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홍보영상에 필요한 최적의 전달력 있는 목소리를 가진 외국인 성우가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네튠과 함께 해보세요. 최적의 목소리를 찾아 해당 홍보영상에 매력을 더하는 나레이션을 입히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외국인 성우를 섭외해서 파견하는 것이 아닌 네튠 코디네이터가 직접 현장에서 엔지니어와의 소통을 도와주고 해당 성우의 목소리를 최대치로 이끌어내는 네튠만의 외국어 성우녹음 서비스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