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주저리주저리

티스토리 블로그 개시

티스토리 블로그 개시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시하여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 요청과 부탁에 응해주신 화구문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한계도 많이 느끼고 실증나 블로그 활동을 그만둘까도 고민했었는데 다시 시작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셨네요. ^^

 

 

저는 경영지도사입니다.

일반 중소기업에서 10년이상 마케팅 및 사업기획 업무를 하다, 뜻하는 바도 있고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 자격증 공부를 했었고 2013년에 합격했었습니다. 그 뒤로 아직 젊으니 도전해 보자 하는 마음에 컨설팅이라는 업무에 뛰어 들게 되었습니다.

돌이켜보면 여러 우여곡절도 많기는 했습니다.

컨설팅 업무를 하면 딱 하나 마음을 먹은 것은 있었습니다.

돈만을 쫒는 경영지도사가 되지 말고 정말 내 지식이나 관점이 필요하신 소상공인분들이나 소기업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라는 마음가짐 말이죠. 열심히 해오기는 했는데, 어떠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경영컨설턴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합니다.

모든 이론들을 다 알지도 못하고, 교수님들처럼 지식이 많지도 않지만 적어도 소상공인분들의 컨택이 가능한 범위내에 있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해왔던 이유도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였습니다.

 

동행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제가 바라보는 관점도 전해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이론을 저도 배우면 그 내용을 정리하여 공유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니 여러 생각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네요. ^^

요즘은 컨설팅 업무로 바뻐서 많은 글을 올리기는 어렵겠지만, 최대한 시간을 내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